가수 지나 무혐의 벌금 팩트는?

 

 

가수 지나가 자신의 sns를 통해서 팬들에게 언젠가 돌아갈 것이며

그때까지 기다려주라는 글을 올렸는데 그 안에는 지나에게 있었던

법정 공방에 대한 내용도 있었죠.

 
 

이에 가수 지나 무혐의 받은 사건이다 라는 내용과 벌금형을

받았는데 무혐의라 루머가 아니라 사실아니냐는 이야기가

오가면서 논쟁이 되고 있습니다.

 

 

가수 지나 무혐의는 원정 성매매 혐의에 대한 진술에서

있었던 내용이며 법원의 판결에서는 혐의를 인정해

벌금형으로 나왔네요.

 

 

그런데도 지나의 sns에는 많은 장애물과 심적 고통

끊이지 않는 루머들이라고 표현해서 법원에서 혐의를

인정하고 벌금형에 받은 상황을 루머로 표현한 것 같습니다.

 

 

물론 이 루머가 어느 범위까지 포함되어 있는지는 확실하게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가수 지나 무혐의 팩트는 벌금형이

맞고 혐의는 인정되었습니다.

 

 

지나는 작년 성매매 알선 등의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벌금형을 받았으며 미국에서 관계를 가진 이후

회당 1,500만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오히려 법원에 판결에 대해 받아들이고 사과의 뜻을

팬들에게 전했으면 어땠을까 싶으며 안타깝네요.

 
 
Posted by 웃음의전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