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4 한소아 나이 숨어있던 원석

 

 

아름다운 외모와 가창력까지 갖춘 보석이

너목보4를 통해 발견된 것 같은데요.

바로 한소아가 그 주인공이네요.

 

 

 

 

중국 나가수에 나가지 못한 비운의 실력자로

등장한 한소아는 실제로 광동판 나는 가수다에

출연이 확정되었지만 국가적인 문제로 인해서

출연이 무산된 사정에 대해 이야기했죠.

 

 

11년간 무명생활을 꿋꿋이 이겨내면서 기다렸던

순간이었을텐데 아쉬움이 커서 너목보를 통해서

이루고 싶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네요.

 

 

한소아는 린의 With You를 선곡했는데

폭발적인 가창력에 나는 가수다에 출연할 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 가수가 맞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소아 나이는 85년생으로 올해 33세인데요.

이렇게 좋은 가창력을 가지고 있었던 가수를

아직까지 알아보지 못했다니 안타깝네요.

 

 

 

지금이라도 너목보4를 통해서 원석 한소아를

발견하게 되어 다행이고 앞으로 한소아의

노래를 많이 들을 수 있길 바래볼께요.

 

Posted by 웃음의전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