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예정화 나이차이 최강 몸매 커플

 

 

열애설이 나고 얼마되지 않아 인정하고 공개커플로 달달한

사랑을 하고 있는 마동석 예정화 커플은 최강 몸매 커플로

많은 분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는데 아무래도 운동이라는

같은 관심사로 인해서 발전하게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마동석 예정화 나이차이는 17살로 예정화 엄마랑 3살 차라네요.

소속사 선 후배사이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마동석이 예정화에게 먼저 연락처를 물어봤고

애정도 싹트게 되었던 것으로 보이네요.

 

 

 

 

 

 

 

 

연인으로 발전하지 3개월 밖에 안되었다고 하는데요.

한창 불타는 사랑을 하고 있을 때인 것 같네요.

마동석 예정화 둘이 같이 다니면 남녀 모두 기죽을 것 같죠.

완벽한 몸짱 커플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마동석 예정화 둘다 시원시원한 성격이기 때문에 서로

잘 맞을 것 같은데 이쁜 사랑하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Posted by 웃음의전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