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미나 아버지 어머니 일본계 미국인

 

 

요즘 대세 걸그룹인 트와이스는 음악방송과

예능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트와이스 미나는 일본인인데 미국 시민권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트와이스 미나 아버지 어머니는 모두

일본인이지만 미나가 미국 시민권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미나가 미국에서 태어났기 때문이죠.

그래서 트와이스 미나 일본계 미국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유라고 할 수 있겠네요.

 

 

 

트와이스 미나 아버지는 의사이신데요.

미나를 임신했을 때 미국에 계셨던 듯 해요.

그래서 미국에서 태어나지 않았을가 싶은데요.

미국에서 지나다가 모국인 일본으로 돌아와서

K팝에 빠져있을 때 쯤 길거리 캐스팅 되었다네요.

 

 

 

그렇게 지금 트와이스 미나를 볼 수 있게 된

이유인데 실력과 끼가 충분하기 때문에

최고의 인기를 얻기에도 충분하며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와이스 미나네요.

 

Posted by 웃음의전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