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에 출연했던 조태관은

최수종과 특별한 관계가 있다고 하네요.

슈스케6에서 슈퍼워크까지 진출했으며

훈남 외모로 조태관 아빠에 대한

프로그램에서 잠시 나온 적도 있었죠.

 

 

 

 

 

 

조태관 아빠는 조하문으로 대학가요제로

데뷔했으며 지금은 캐나다에서 담임목사로

목회를 하고 있으며 엄마인 최지원은

최수종의 누나라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조태관 아빠는 최수종과

매형 처남의 관계로 조태관에게는

외삼촌인데 역시 유전자가 어디가지 않고

완벽한 외모에 노래실력까지 갖추고 있네요.

 

 

 

이렇게 보니 조태관 집안은 연예인 집안이네요.

아빠는 가수 엄마와 외삼촌은 연기자이며

조태관도 마찬가지로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죠.

태후 이후 조태관을 많은 분들에게 인식시켰으니

다음 작품이 어떤 것이 될지 기대해봐야겠네요.

 

Posted by 웃음의전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