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네요.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결혼을

전제로 남자친구와 교제를 하고 있다고

밝혔는데 동갑내기 사업가라고 하더라고요.

 

 

 

 

 

 

귀여운 외모와 볼륨감 있는 몸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예비 신랑 분은

굉장히 복받은 것 같은데 이쁘고

행복한 일들만 많았으면 좋겠네요.

 

 

 

물론 아직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갖고

있는 상황이라 함부로 추측할 수는 없지만

아마 곧 결혼소식을 들려주지 않을까 싶네요.

이미 상견례까지 마쳤다는 소식도 있네요.

 

 


예비 신랑인 남자친구는 나르샤의

가족모임도 참석하고 있다고 하는데

털털하면서 화끈한 그녀의 매력에

끌리지 않았을까 싶네요.

곧 좋은 소식 나오길 기다리고 있을께요.

 

Posted by 웃음의전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