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노출 몸매 나이 이정도 일줄 몰랐네

 

 

해치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고아라는 아역부터 시작해서 벌써 16년차가 되는 배우죠. 특히나 169cm의 큰 키에 완벽한 비율의 몸매는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내는데요. sm에서도 상징적인 비주얼이라고 불릴만큼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외모를 가지고 있죠.

 

 

고아라 노출은 많은 편이 아니지만 시상식과 화보 촬영에서 숨겨져 있는 아름다운 몸매를 공개하곤 했는데요. 정말 마른 몸매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볼륨감은 모든 것을 다 가졌다라고 표현할 수밖에는 없는 것 같아요.

 

 
 

 

귀여우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보여주는 고아라는 이렇게 완벽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오랜 연기 경험으로 연기력으로도 인정받고 있으니 배우로써 고아라의 숨은 잠재력은 아직도 엄청난 것 같아요.

 

 

 

고아라 나이는 1990년 생으로 올해 30살인데 완벽한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죠. 고아라는 2003년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외모짱으로 선발되고 친구따라 간 오디션에서 고아라는 합격하고 친구는 떨어졌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데뷔하게 된 고아라는 2003년 반올림을 통해서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었고 지금까지 연기자로써 생활하고 있죠. 그러나 그 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지만 응사를 제외하고는 시청률과 흥행에는 조금 거리가 외모와 실력에 비해 작품 운이 따르지 않는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고아라는 2016년 말에 SM과 계약이 종료되고 아티스트 컴퍼니로 소속사를 옮긴 상황이며 앞으로 더 많은 작품에서 연기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지 않을까 싶어요.

 

 
 

 

고아라는 연한 갈색 눈동자를 가지고 있어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뿜어내는데요. 해치에서 열혈 다모인 여지 역으로 이미지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고아라에 대한 좋은 편들이 이어지고 있죠.

 

 

 

고아라 노출 몸매 뿐만 아니라 연기력과 외모 모든 것을 갖고 있는 배우이기 때문에 앞으로 더 폭 넓은 연기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는 배우인데요. 앞으로도 계속 좋은 연기 기대할께요.

Posted by 웃음의전사
,